Article

[알림]탈중앙화 시대의 새로운 기회, 키플랫폼에서 확인하세요

머니투데이 글로벌 콘퍼런스 '2018 키플랫폼', 내달 19~20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서 개최

머니투데이 | 2018.03.19 07:00

image
2018 키플랫폼 주요 발표자들.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에드윈 퓰너 헤리티지재단 회장, 얀 피터 발켄엔데 네덜란드 전 총리, 에드워드 로고프 롱아일랜드대학 교수, 페리 하 드래이퍼아테나 창업자, 폴 이스케 마스트리트대학 교수, 동닝 차이나 노바 CEO, 주페이장 중관춘 블록체인산업연맹 사무총장, 우지장 중국 13대 정치경제협상회의 위원, 빌 바르힛 아브라 창업자, 클라우스 케이슨 코펜하겐미래학연구소 CEO/사진=머니투데이 DB 및 각 참석자
1020 젊은 세대의 비트코인 투자 열풍, 미국 전역으로 확산된 고교생들의 총기 규제 강화 시위. 이 두 사건의 공통점은 기존 시스템의 중앙집중화에 대한 신뢰가 붕괴했다는 것입니다. 젊은 세대들은 이제 더 이상 자신의 권리와 안전을 중앙시스템에 맡기지 않습니다. 공정하지 못한 상황을 그냥 두고 보지 않습니다.

앞으로 가장 핵심적인 소비자, 유권자, 대중이 될 이들의 속성과 사고방식을 이해하지 못하면 비즈니스도 정치도 실패할 수밖에 없습니다. 때마침 이들이 지향하는 가치를 내포한 새로운 기술도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. 바로 블록체인입니다. 블록체인은 이미 정치, 경제, 사회, 문화 등 다방면에서 탈중앙화의 가속화를 이끌고 있습니다.

올해 머니투데이미디어 글로벌 콘퍼런스 키플랫폼은 눈앞에 다가온 탈중앙화 시대에 새로운 기회를 포착하기 위한 시간을 마련했습니다. 에드윈 퓰너 헤리티지재단 회장, 얀 피터 발켄엔데 전 네덜란드 총리, 주페이장 중국 중관춘 블록체인산업연맹 사무총장 등을 비롯해 실리콘밸리 블록체인 기업가들의 탈중앙화에 대한 혜안을 모아 전달할 예정입니다.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.

◇일시·장소=2018년 4월 19~20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
◇등록기간=2018년 4월 16일까지(현장등록 가능)
◇등록비=180만원(VAT별도)
◇등록문의=070-4060-0119